연예인 나오는꿈, 유명인꿈, 연예인 꿈에 대한 꿈해몽

반응형
반응형

어젯밤 꿈속에서 좋아하는 연예인을 만나는 꿈을 꾼다면 웬지 오늘은 좋은 일이 생길것남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지 않을까요? 그렇지만 안타깝게도 좋아하는 연예인이 내 꿈속에 등장 한다면 대부분은 허몽, 즉 '개꿈'일 확률이 높습니다. 그저 평소에 좋아하고 관심이 많다보니 꿈속에서 이런 잠재의식이 표현 되는 경우가 많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러나, 연에인이나 유명인이 등장하는 꿈이라고 해서 모두 개꿈은 아닙니다. 상황에 따라 제법 의미를 가진 꿈들도 많으니 오늘은 연예인이나 유명인이 등장하는 꿈은 내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상황별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예인 만나는 꿈

평소에 가깝게 지내기 힘든 연예인을 만나게 되는 꿈은 나의 능력을 인정 받아서 능력을 펼칠 기회를 얻게 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내가 잘 하는 일들이 겉으로 드러나게 되며 그것을 계기로 지금과는 다른 완전히 새로운 기회를 가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 하게 됩니다.

 

연예인과 결혼 하는 꿈

연예인과 부부가 되거나 혹은 사랑을 나누게 되는 꿈은 그리 좋지 못한 꿈 입니다. 사람과 사람의 관게에 있어서 구설수에 오르게 되며 혹은 실제로 불륜 때문에 낭패를 보게 되거나 좋지 못한 소문에 휩싸이게 되는 꿈 입니다.

 

 

 

연예인과 친구가 되는 꿈

원래는 한번 만나기도 힘든 연예인과 꿈속에서 아주 가깝게 지내거나 친구가 되어 있다면 귀인의 도움을 받아 내 능력을 펼치게 되는 기회를 얻게 되는 꿈 입니다. 특히, 유명인이나 연예인이 나에게 특별하게 친절하게 대한다면 나를 도와줄 귀인이 조만간 등장 하게 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연예인이 우리집에 오는 꿈

연에인이 우리집에 방문을 해서 아무렇지도 않게 우리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갖고 나와 스스럼 없이 친하게 지내게 되는 꿈은 우리집 혹은 우리 가족에게 경사게 있게될것을 의미 합니다.

 

 

 

연예인과 함께 밥을 먹는 꿈

특별히 '밥'이 중요한 의미를 지니기 보다는 연예인과 식사를 함께 하거나 음식을 함께 하는 '자리'가 중요한 의미를 가지는데 이것은 곧 나의 신분이 귀하게 되는 것을 의미 하게 되므로 승진이나 사업적 성공 혹은 유명세를 가지게 되는 것을  의미 하게 됩니다.

 

연예인을 보는 꿈

꿈속에서 멀리 떨어진곳 혹은 우연히 지나가다가 연예인이 지나가는 것을 목격 하게 되는 꿈은 조만간 나에게 기쁜 소식이 전해지게 되는 것을 의미 하는 꿈 입니다.

 

연예인이 되는 꿈

꿈속에서 내가 연예인이 되는 꿈은 나의 활동 영역이 커지며 나의 영향력이 커지게 되는 것을 의미 하며 특별히 나의 역할 이라는 의미가 있어서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왕성하고 활발하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 하게 됩니다.

 

 

 

연예인에게 선물을 하는 꿈

내가 연예인에게 선물을 하거나 혹은 꽃다발을 건네 주는 꿈은 재산상 손실을 가져오게 되는 꿈을 의미 합니다. 특히, 꽃다발의 경우에는 재산상의 손실도 있고 구설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 합니다.

 

연예인과 즐겁게 대화 하는 꿈

유명 연예인과 함께 대화를 나누는데 즐겁고 친근하게 대화 하게 된다면 함께 음식을 먹거나 식사를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나의 신분이나 지위가 상승하게 되는 것을 의미 하는 꿈 입니다.

 

 

 

연예인과 다투는 꿈

위의 꿈과 반대로 연예인과 싸우거나 말 다툼을 하는 꿈은 가정이나 직장에서 불화가 생기는 것을 의미 하며 여기에서 연예인은 나보다 지위가 높은 사람을 상징 하고 있으니 손윗 사람 혹은 직장 상사와의 관계에서 불협화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연예인에게 선물을 받는 꿈

연예인에게 선물을 받는 꿈은 그 자체로 귀인을 도움을 받게 되는 좋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는데 특히, 연에인이 사용 하던 물건을 선물로 받게 된다면 나에게 아주 좋은 기회를 가져다 줄 귀인이 생기는 것을 의미 하게 됩니다.

 

이상으로 연예인이 등장하는 꿈의 해몽에 대해서 상황별로 알아 봤습니다. 대게 연에인이 등장하는 꿈에서 연예인이 상징하는 것은 나와는 레벨이 다른 높은 지위나 영향력을 가진 사람을 의미 하고 있으니 연에인과 나와의 관계를 중심으로 살펴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