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얼굴살 빼는법과 볼살 빼는 법에서 꼭 기억 해야 할 5가지 방법

반응형
반응형

나는 실제로 그렇게 비만이 아닌데도 통통하다거나 심지어 뚱뚱하다는 평가를 받으시는 분들, 의외로 많으시죠? 이런 분들의 공통점이라면 바로 '얼큰이' 라는 점 입니다. 

 

남자분들중에서도 운동도 열심히 하고 다이어트를 위해서 식단 관리는 하는데도 다른 곳은 살이 별로 없어서 제법 괜찮은 몸매를 유지 하고 있는데 유독 얼굴이 둥글고 크거나 볼살이 많아서 첫 인상이 비만인 처럼 보이는 경우 꽤 되시죠? 이런분들은 다른 다이어트 보다도 얼굴살 빼는 법과 볼살 빼는법에 관심이 많아서 경락 마사지나 림프 마사지를 따로 받기도 합니다. 이런 분들이 알고 계시면 도움이 될만한 남자 얼굴살, 볼살 빼는법 5가지 방법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1. '얼큰이'를 탈출 하려는 자 나트륨을 줄여라

한국인에게 있어서 맵고 짠 음식을 빼고 나면 무엇이 남을까요? 그러나, 이런 음식 습관은 남자 얼굴살 빼는 데는 절대로 피해야 할 습관 입니다. 맵고 짠 음식 습관에 있어서 실제 문제가 되는 것은 나트륨 인데 나트륨이 체내에 들어 가게 되면 혈관을 축소 시켜서 혈액순환을 방해 하기 때문에 부종을 유발하기 쉽습니다.

 

이렇게 혈행에 문제가 생긴 부종은 쉽게 가라앉지 않으며 오래된 음식 습관은 고쳐지기 쉽지 않으니 얼굴살 빼기를 희망 한다면 제일 먼저 신경 써야 할 부분은 나트륨을 줄이는 저염식 식단을 꾸미는 일 입니다.

 

 

2. 주 3회 유산소 운동을 하라

다이어트는 어떤 다이어트를 막론하고 유산소 운동이 필수겠죠? 남자 얼굴살, 볼살을 빼는 다이어트도 예외는 아닙니다. 특히, 얼굴살의 경우에는 실제 지방이 축적되어 살이 찌는 경우 보다는 혈액 순환등 순환계 계통에 문제가 생겨서 붓기가 생긴 경우가 많아서 이 경우 혈액순환과 대사증진에 도움이 되는 유산소 운동은 아주 좋은 해결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의 방법에 대해서도 여러 가지 방법이 제시 되고 있지만 통상적으로 주3회 정도의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신다면 상당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고 한번 시작 했다면 땀을 충분히 흘릴 정도 혹은 숨이 차 오를 정도로 충분한 운동량이 확보 되도록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아-에-이-오-우 운동을 기억 하세요.

위에서 계속 언급 했듯이 얼굴살을 빼기 위해서는 혈액 순환이 아주 중요한데 그 중에서도 얼굴의 혈액순환을 촉진 시키고 얼굴 근육을 풀어 주어 붓기를 뺴는 것과 동시에 얼굴의 근육을 풀어주기 위해 아주 좋은 스트레칭 방법이 아-에-이-오-우 를 활용한 얼굴 스트레칭 방법 입니다.

 

최대한 입을 크게 벌리면서 아-에-이-오-우 를 천천히 반복하는 이 단순한 스트레칭은 잠자기전에 대략 10회 정도 반복 해 주시면 되는데 크게 힘을 들이지 않고 할 수 있는 방법 이지만 꾸준히 하신다면 그 효과가 대단한 방법이니 잊지말고 꼭 해주시는 것이 좋고 특히 이 스트레칭 방법은 얼굴 피부에 탄력을 더해주고 주름 개선의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4. 얼굴 마사지로 얼굴의 피로를 풀어 주자

우리 얼굴은 밖에 나가서 하루 종일 생활을 하다 보면 알게 모르게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각종 먼지와 매연으로 부터, 자외선으로부터 심지어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각종 스킨케어 화장품으로 부터도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이렇게 받은 스트레스는 그날 그날 바로 바로 해소를 해주시는 것이 중요한데 먼저 비누와 클렌징폼으로 깨끗하게 세안을 하신후에 잠자리에 누워서 림프선이 지나는 목선과 턱선을 중심으로 둥글게 둥글게 마사지를 해 주시면 얼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5. 얼굴살 빼기는 올바른 자세로부터

얼굴살 빼는법과 볼살 빼는법에서 중요하게 기억 하셔야 하는 부분은 바로 얼굴은 지방의 축적에 의해서만 살이 찌는 부위는 아니라는 점 입니다. 얼굴살은 대부분의 경우 순환계의 이상으로 부터 발현되는 부종 즉, 붓기에서 기인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 경우 평상시에 바른 자세를 유지 하려는 노력이 필요 합니다.

 

현대의 직장인 처럼 한 자리에 앉아서 컴퓨터에 오래 앉아 있는 경우가 많다 보면 자연스럽게 몸에 무리를 줄 수 있는데 이 경우는 우리 몸 전체의 순환계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고 이렇게 되면 다양한 시도에도 불구하고 얼굴살 빼기가 원활히 이루어지기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얼굴살을 빼려고 하신다면 직장이나 학교에서도 의식적으로 바른 자세를 유지 하려고 노력 해야 하며 장시간 한 자리에 앉아서 있어야 하는 경우는 한 두시간 간격으로는 의자에서 일어나 간단하게 관절을 중심으로 스트레칭을 해 주어서 경직되어 있는 몸의 근육을 이완 시켜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남자 얼굴살 빼는 법과 볼살 빼는법을 찾으시는 분들이 평소 생활 습관속에서 기억하면 좋을 몇가지 방법을 알아 봤습니다. 원래 비만이신분들은 얼굴살 뿐만 아니라 전체 몸의 균형을 잡는 다이어트가 도움이 되겠지만 비만이 아닌데도 얼굴살이나 볼살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생활속에서 작은 습관을 고치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