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띠와 잘맞는띠, 양띠 상극띠, 양띠 나이, 양띠 성격을 양띠의 띠별궁합으로 알아봅니다.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띠별궁합 중에서 '양띠'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양띠는 겉 모습은 순하고 착하게 생겼는데 사실 그 성격은 그렇지 못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주 아주 심술맞고 소위 심통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양띠 들에게도 그러한 특징이 있는지 살펴 볼까요?


양띠 나이와 출생년도

우선 우리 주변에 어떤 사람이 양띠인지 출생년도와 나이를 알아 보겠습니다.


1943년생 - 76세

1955년생 - 64세

1967년생 - 52세

1979년생 - 41세

1991년생 - 28세

2003년생 - 16세





양띠의 성격적 특징

양띠생은 기본적으로 평화주의자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정이 많고 부드럽게 사람을 대할 줄 알며 자비로운 품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주변 사람들과 분쟁이 생기거나 싸움을 벌이는 것을 아주 싫어하기 때문에 웬만한 일은 본인이 참고 견디며 다른 사람들이 싫어 하는 말을 나서서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 내면에는 다혈질적인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변에 혹시 평상시에는 말이 없고 불평 불만도 없으며 언제나 묵묵히 따라와 주던 사람이 갑자기 화를 내면서 물불을 안 가린 다면 양띠일 확률이 대단히 높습니다.


자존심이 강하고 품위를 지키며 고상한 것을 좋아 하는데 한번 화를 내게 되면 그 동안 참아왔던 모든 화가 폭발해 버리는 스타일이 양띠 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양띠와 잘맞는띠

양띠와 궁합이 잘 맞는띠는 토끼띠, 돼지띠, 말띠를 들 수 있습니다.


양띠와 토끼띠 궁합 : 매우 강한 친밀감을 가지게 되는 궁합 입니다. 배우자로서도 혹은 함께 일을 하는 동업 관계에 있어서도 좋은 궁합이며 서로 공통점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서로에 대한 이해와 배려가 깊은 관계 입니다.


양띠와 돼지띠 궁합 : 양띠와 돼지띠는 서로를 잘 이해하고 서로 의지 하는 관계가 형성이 됩니다. 서로가 가진 장점과 단점을 잘 알아서 함계 한다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조화로운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궁합 입니다.


양띠와 말띠 궁합 : 서로에게 끌리게 되는 궁합 관계 입니다. 서로의 매력을 발견하게 되며 남녀 관계에서 만난다면 불꽃튀는 사랑을 하게 되는 궁합 입니다. 이러한 애정 관계는 일시적이지 않으며 오랬동안 지속적으로 서로에게 끌리는 관계가 되는 궁합 입니다.





양띠 상극띠

양띠와 잘 맞지 않고 어울리기 힘든 띠가 있다면 개띠, 쥐띠, 닭띠를 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나면 득보다 실이 많다는 상극띠라고 한다면 소띠를 들 수 있습니다.


양띠와 소띠 궁합 : 물형으로는 소와 양은 서로 조금 비슷하면서도 경쟁적이고 서로 시기 질투 하는 의미가 있으며 타고난 습성을 놓고 보자면 소띠는 현식적이고 우직한 반면에 양띠는 이상적이고 변화무쌍한 면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 둘이 만나다면 서로가 함께 하는 동안 서로에게 애정을 느낄 수 없고 그저 참고 견디는 관계만 존재 합니다.


따라서, 기회만 있다면 서로 떨어져 있으려 하고 안 보는 것이 서로 마음이 편하다고 할 정도로 서로에게는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또한 서로가 한번 충돌을 일으키면 절대 지지않으려는 성향이 있어 큰 불화가 생길 수 있는 궁합 입니다.


이상으로 양띠와 잘맞는띠와 상극띠, 잘 안맞는띠들을 양띠의 띠별 궁합으로 살펴 봤습니다. 그러나, 인간관계라는 것이 띠별궁합으로만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니 띠별 궁합은 그저 재미삼아 봐 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